본문 바로가기
예쁜 리뷰

KAHI 가히 멀티밤 후기 Ι 가히 링클 바운스 멀티밤 Ι 김고은 멀티밤

by 월닝이 2022.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닝이입니다.

 


 

오늘은 너무나도 유명한 제품 후기를 가져 왔습니다.

 

 

 

 

바로 KAHI '가히 멀티밤' 인데요,

 

 

여성 분들은 다들 한 번쯤은 접해보셨을 제품이고,

남성 분들도 광고에서 한 번 정도는

보셨을 제품이랍니다!ㅎㅎ

 

티비 광고로도 정말 많이 나왔었고,

홈쇼핑에도 지금까지도,

그야말로 "주구장창" 계속 나오고 있는

화장품이거든요 😊

 

 

 

가히 멀티밤은 처음부터 배우 김고은을 모델로

내세워서 "김고은 멀티밤" 으로 불리기도 해요.

 

 

주름, 미백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고,

연어 3종 콤플렉스와 제주 발효 오일이 함유된

멀티밤 스틱이랍니다!

 

뒷 면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

 

 

가히 멀티밤의 포인트는 세 가지인데요,

각 포인트에 대한 저의 솔직 후기를

함께 달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1회 사용만으로 주름 개선

 

→ 저는 주름 개선 기능이 있는

주름 케어 멀티밤이라는 얘기를 듣고

이 제품을 구매한 케이스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목주름이

점점 신경이 쓰이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사실 "1회 사용만으로 주름 개선"은

눈에 가시적으로 보이는 효과는

잘은 모르겠습니다 ^^;;; 애초에 1회 사용만으로

주름이 확 개선될거라고 기대하며 구매한 것도

아니구요. 뭐든 꾸준히 관리해줘야 개선이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뭐

당장 효과가 있다, 없다 말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단 스틱형이라

바르기 굉장히 간편하다는 점 하나는

정말 마음에 들어요! 손에 굳이 크림을

묻히지 않아도 간편하게 슥슥 발라주면 끝이거든요.

 

 

 

2. 바르자마자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윤광

 

→ 아무래도 촉촉한 밤 balm 제형이기 때문에

바르자마자 윤광이 돌긴 해요.

저는 지성 피부라 굳이 윤광 효과를 기대하고

구매한 건 아니긴 한데, 확실히

바른 부위에 약간의 광이 느껴지긴 합니다.

속광의 형태로 차오르는 건 물론 아니구요,

그냥 촉촉한 제품을 발라서 피부 겉에

광이 도는 그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머리가 긴 편이라서 목에 바르고 나면

머리카락이 멀티밤을 바른 부위에

좀 달라붙더라구요...ㅎ

그래서 저는 가히 멀티밤은 자기 전이나,

외출할 일이 없을 때 발라준답니다!

 

 

 

3. 간편한 스틱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 간편한 스틱형인 건 정말 큰 장점이에요.

여행 다닐 때나 외출할 때 파우치에 쏙 넣고

다니면서 필요할 때 슥슥 발라주면 되거든요.

 

이것 외에도 제가 가히 멀티밤에서

마음에 들었던 포인트 하나는 바로 '향' 이랍니다!

 

은은한 꽃 향기 같은 게 나는데

향 지속력이 은근히 좋더라구요!

 

향이 너무 인위적이거나 과하지 않고

은근히 풍기는 향기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 :)

 

 

 

 

가히 멀티밤은 다음과 같은 분들께 추천한다고 합니다:

- 갑자기 눈에 띄는 목주름이 걱정 되시는 분

- 눈가, 미간, 팔자주름 등이 신경 쓰이시는 분

- 주름 개선과 함께 기미에도 효과를 보고 싶은 분

- 피부 여기저기가 자주 트시는 분

- 물광 메이크업을 오후까지 유지하고 싶으신 분

- 하루종일 반짝이는 촉촉한 피부를 갖고 싶은 분

 

→ 실제로 피부 화장을 한 상태에서

그 위에 가히 멀티밤을 사용하는 분들도

종종 계시더라구요! 저는 다음번 사용할 때를

위해서 항상 화장품없는 깨끗한 피부에

사용해주는 편입니다.

 

 

 

아, 그리고 중요한 가격!

 

 

가히 멀티밤 가격은 29,400원이에요.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가격이랍니다.

 

올리브영, 파우더룸, 화해 어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가히 멀티밤!

 

출시된지 나름 꽤 된 제품인데도

아직까지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더라구요 😮

 

 

 

저는 사실 매일같이 바르고 있지는 않아서

막 효과가 좋다, 안좋다 딱 말할 수는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안바르는 것보다는 낫겠지,

하면서 목에 열심히 발라주고 있어요 ㅎㅎ

 

저는 지성이라 얼굴에는 사용하지 않는데,

건성이신 분들은 얼굴에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

(유분기가 좀 있는 제품이라 지성 분들이

얼굴에 사용하는 건 비추드릴게요!

건성 분들에게는 완전 추천드립니다~!)

 

 

 

제품 하단에는 이렇게 유통기한이 적혀 있어요-

 

 

가히 멀티밤 눈여겨 보고 계셨던 분들은

한번쯤은 사용해보셔도 좋을 제품이랍니다!

 

 

 

 

 

 


그럼 모두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