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리뷰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Ι 애드센스 무효 트래픽

by 월닝이 2022.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닝이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티스토리를 찾았습니다.

최근 일이 너무 바빠져서

티스토리 블로그 자체를 아예 계속

들어오지를 않았습니다.

 

일 때문에 정신이 없고 피곤해서

블로그를 할 마음의 여유도 안생기고

그렇더라구요..

 

그래도 계속 덧글 달고 찾아와주신 분들,

아직 이전 게시글 덧글들을 하나도

확인하지 못했지만 감사드립니다.

 

늦더라도 꼭 답방 갈게요.

 

티스토리를 잊고 있다가 갑자기

짧은 글이라도 남겨야겠다, 싶어서

글을 남겨봅니다.

 

 

휴...

바로 애드센스로부터 이런 메일을 받았기

때문이죠.

 

이전에도 블로그 방문객이 그렇게

엄청 높은 편은 아니었고,

애드센스 수익도 뭐 그리 엄청나지는

않았어서,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이

엄청나게 아쉽다거나 하지는 않은데,

'무효 트래픽 문제'가 발견됐다는 게

이해가 되지를 않네요.

 

안그래도 주변인들이 광고 클릭해주는 게

좋지 않다고들 해서,

가족 지인들에게 광고 누르지 말거나

아예 블로그 들어오지를 말라고

주의를 주어왔었는데...

 

저 조차도 지난 몇 주동안

아예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들어온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5일 전 4월 9일에

무효 트래픽 문제가 발생했다는

메일을 받게 되었네요.

 

누군가 악의적으로 무효 트래픽을

발생시키려고 광고를 마구 누르거나

프로그램을 돌린 게 아니라면,

저조차 제 블로그에 방문도 하지 않았던

지난 몇일 사이에 갑자기 무효 트래픽이

발생할 일은 없었을 것 같은데...

 

무슨 일인지 모르겠네요 정말..

 

이 글만 남기고 다시 일을 하러 가야해서

검색해보지는 않았습니다만,

이런 일을 겪은 분들이 꽤 많이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애드센스, 정말 까다롭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