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리뷰

Jaju 자주 후기

by 월닝이 2022.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닝이입니다.


여러분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

운영 중인 브랜드 '자주' 아시죠?

 

오늘은 '자주'를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 해요.

 

 

'자주'는 원래 항상 이마트 안에

생활 용품을 판매하는 곳, 이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실제로도 '자주'는 대부분 마트와

붙어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죠.

 

하지만 2020년 하반기부터 신세계는

'마트의 생활 용품 코너' 라는

이미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자주'의 독립 매장을 여기저기 세우기 시작합니다.

 

 

정확히 그 즈음부터는 길가 건물에

독립된 매장으로 위치해있는 '자주'를

종종 목격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사실, '자주'에 가면

어떤 제품들이 있고, 거기서 어떤 물건을

구매하면 좋은지 잘 감이 오지 않는 게

사실인 것 같아요.

저도 '자주'에서 잠옷 종류 정도만

구매했고, 그 외에는 뭘 파는지 딱히

알지 못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들렀던 '자주' 매장에서,

'자주'에선 어떤 물건을 판매하는지,

한번 알아봤습니다 :)

 

 

물론 매장마다 재고나 물건 종류는 상이하겠지만,

대략적으로 이런 물건들이 있구나,

정도로만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의류

자, 첫 번째 카테고리는 의류입니다.

 

 

'올데이 스웨트 셋업'이라는 이름으로

홍보가 되어 있는 일명 '츄리닝 세트'가

앞 쪽에 전시되어 있었어요.

약간 유니클로 스타일의 그냥 완전 무난하고

기본적인 아이템들이 많더라구요.

 

 

 

패션 업계에서는 이미 봄 준비가 한창이죠?

그래서 그런지 겨울용 제품들은 가격 인하, 세일을

하고 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슬립웨어' 라고 표현되어 있는 잠옷도 굉장히

디자인이 다양했어요!

저는 저런 카라 달린 본격적인 잠옷은

커플로 맞춰입을 때 더 귀여워보이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의류' 카테고리는 아니지만

모자, 장갑, 귀마개, 가방 같은

패션 소품들도 있었어요.

 

 

 

의류 제품은 꼭 입어보고 사는 분들 계시죠?

여기 이렇게 피팅룸도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ㅎㅎ

 

 

언더웨어

두 번째는 언더웨어, 속옷과 양말 카테고리에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이너웨어가 있더라구요!

품질은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속옷과 양말 종류는

자주 교체를 해주기 때문에, 금방 금방 새걸 사야한다,

하시는 분들은 이런 곳에서 대량으로

구매하시는 것도 방법일듯 합니다.

 

 

 

요가 양말 같은 경우, 비싼 걸 사도 어느 정도 신고 나면

늘어나거나 밑에 고무 부분이 뜯어져서

교체를 해줘야 하더라구요!ㅜㅜ

할인할때 이런 거 사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미용

미용 코너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고체 비누, 입욕제, 칫솔, 등도 있구요!

 

 

화장하는 여자들의 필수템,

쿠션 퍼프, 헤어 밴드, 메이크업 스펀지,

메이크업 브러쉬, 빗, 머리끈, 거울, 머리삔도 있었어요!

 

 

 

왼쪽 하단에 발 각질 제거제도 있네요🤣

 

 

 

생활 가전

 

자주에서 이런 생활 가전 용품도 판매하더라구요?

무선 키보드, 충전기, 멀티탭, 드라이기, 시계, 스탠드..!

정말 없는 거 빼고 다 있다, 라는 말이 생각났어요.

 

 

급하게 뭔가 구매해야 할 때, 일단 근처 '자주'

매장에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침구류

침구류도 있더라구요!

요즘 캠핑 많이 다니시는 것 같던데

그럴 때 쓸 간편한 이불 종류 구매할 때 좋을듯 합니다.

 

 

 

 

주방, 조리

 

주방, 조리 용품도 진짜 웬만한 건 다 있더라구요!

모든 게 다 있는 게 약간 다이소 같기도 하고... ㅎ...

퀄리티 좋은 다이소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

 

 

컵 걸이가 보이는데요, 저거 은근히 유용한 거 아시나요?ㅎㅎ

컵 모양이 둥글기 때문에 식기 건조대에서 은근히 자리를 많이 차지하잖아요-

그럴 때 저런 컵 건조대를 사용해주면 공간 활용을 훨씬

더 잘 할 수 있더라구요 :)

 

 

자주 교체해줘야 하는 수세미와 청소 솔도 보이네요!

 

 

 

 

칼, 나무 수저, 주걱, 등도 있구요-

 

 

 

 

 

세제, 키친타올과 함께 화장지도 있었답니다!

근데 저 상표인지 기억이 안나는데 대나무 화장지

구매하실거면 잘 알아보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먼지 날림은 적은데 결이 좀 빳빳한 경우가 많거든요~!

 

 

 

 

 

 

생각보다 취급하는 품목이 굉장히 다양하죠?

 

 

 

자주의 별은 자주적인 삶을 통해
빛나는 자신을 나타내며,

더 나은 삶을 위해 고객과
함께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합니다.

 

 

자주의 심볼이 저런 별 모양인줄은 몰랐네요?ㅎㅎ..

 

자주에서 저런 별을 그리 많이 본 기억이 없는 것 같은데..

어쨌든 자주적인 삶을 통해 빛나는 자신,

그리고 고객과 함께하겠다는 의지, 를 표현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

 

 

 

 

 

 

 

 

여러분도 혹시 급하게 필요한 물건이 있는데

근처에 다이소도 딱히 없다,

하실 때엔 '자주'도 한번 들러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