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

교촌치킨 신용산역점 후기 Ι 매장에서 먹고 감

by 월닝이 2022.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닝이입니다.


 

여러분 다들 너무너무 오랜만이에요!ㅜㅜ

 

티스토리에 매일 글을 쓰다가

요즘 갑자기 좀 바빠져서

블로그를 쓸 짬이 나질 않더라구요!ㅠㅠ

 

그리고 매일 매일 하루에 하나씩

글을 쓴다는 것 자체가,

글 주제 면에서도 그렇고,

시간 투자 면에서도 그렇고

쉽지가 않더라구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예 손을 뗄 생각은 절대 없기 때문에

이렇게 다시 돌아왔습니다 ㅎㅎ

 

 

 

오늘 주제는

우리 모두의 사랑, '치킨'인데요,

 

모두가 다 아는 그 브랜드,

'교촌 치킨' 후기입니다 😁

 

보통 치킨은 집에서 많이들

시켜 드시죠?

 

저도 매장에서 치킨을 먹는 경우는

사실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이 날은 밖이었는데

치킨이 땡기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교촌치킨 신용산역 지점에 방문해서

치킨을 먹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요즘 핫한

'용리단길' 극 초입이에요.

 

신용산역에서도 멀지 않아서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치킨집이다보니 단체 손님들이

방문할 수 있게끔

자리가 꽤 큰 편입니다.

 

 

다른 각도에서 보면

이렇게 생겼답니다!

 

 

저는 저녁을 먹으러 방문한거였는데,

이제보니 밖이 꽤 밝네요..!

 

점점 날이 더 따뜻해짐에 따라

해도 갈수록 길어지는 것 같아요🥰

해 긴 거 너무 좋아요 ㅎㅎㅎ

 

 

안쪽으로는 화장실이 있는데요,

화장실이 매장 안에 있다는 점도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많은 치킨집과 술집,

그리고 작은 카페들이

화장실이 매장 안에 있는 게 아니라

건물 화장실을 이용하라고 하는데,

흠.. 청결 면에서도 그렇고

그런 화장실은 정말 급할 때가

아니고서는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ㅜㅜ

 

 

이건 나초인데요,

교촌치킨 신용산점은

이렇게 나쵸를 기본 안주 느낌으로

무한 제공해주더라구요!🤤

 

진짜 중독성있고 맛있습니다...

 

 

이 나쵸 소스도 주는데요,

달달하니 너무 맛있답니다 🤭

 

그냥 계~속 손이 가는 맛이랄까요 ㅎㅎ

 

 

하염없이 나쵸를 집어 먹으니

어느새 치킨이 나왔습니다 ㅎㅎ

 

양념 반 후라이드 반 같아 보이죠?

하지만 일반적인 양념 치킨은 아니고요,

이름이 뭔지 까먹었는데

매콤한 맛이 나는 소스였답니다~!

튀김의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좋더라구요 :)

 

(찾아보니 '레드콤보'네요!)

 

 

이렇게 감자튀김까지 세트로 있는

메뉴였는데요,

치킨도 물론 맛있었지만

저는 의외로 감자튀김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후라이드, 매운 소스, 감자튀김,

그리고 나쵸의 조합이

굉장히 훌륭했답니다 👍

 

 

중간중간 집어 먹을 무도 있구요!

 

제가 먹은 메뉴는 "레드콤보 1/2 에

교촌 오리 웨지 감자 세트"인 것 같습니다.

(일행이 가지고 있던 기프티콘으로

먹은 거라,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찾아보니 맞는듯 합니다.)

 

가격은 33,000원입니다.

 

 

아까 위에서 치킨 나오기 전에

나쵸를 열심히 집어 먹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위 사진 보시면 나쵸가

거의 그대로죠?

 

네, 한번 리필했습니다..ㅎㅎ

 

눅눅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소스는 벌써 바닥을 보이고 있네요ㅎㅎ)

 

 

치킨에는 역시 맥주죠?

빠질 수 없는 치맥 😎

 

어서 날이 따뜻해져서 한강 치맥하러

가고 싶어집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